천하종합(주) ‘한기언 대표’

메르스 전염병 '예방 차단'에 제격인 신종플루 코마스크 ‘코고리’ 인기

천하종합(주) ‘한기언 대표’

 

최근 호흡기 관련 각종 질환들이 나면서 걱정이 앞서고 있다. 이럴 때 수록 스스로 청결 유지를 위해 각종 마스크 등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하지만 제대로 된 제품 사용이 중요한데 지난 1996년 천하종합에서 개발한 ‘코고리 KOGORI’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코고리물질은 원적외선 음이온 자연방사선이 다량 방출되어 인체에 무해하며 바이러스차단, 항균작용100%, 탈취작용, 신진대사촉진, 경락순환, 유해전자파차단 등 동물이나 식물에 유익한 기능과 효과를 주는 물질로 만들어진 코고리는 2002년 사스 유행 당시 중국하얼빈 의과대학에 보급 감염자가 한명도 없었고 신종플루 유행 시 멕시코 500명분 실험 감염자 없고 국내 육군733부대 등 서울 서부경찰서 전 직원과 한국새생명복지재단 신종플루예방 캠페인으로 어려운 이웃 등에게 수만 개를 보급하여 신종플루에 감염자가 없었고 감기나 독감에 걸린 사람이 없으며 비염환자들 역시 효과를 보았다.

 

한편 코고리는 세계 최초 기능성 제품으로 감기예방과 호흡기질환을 예방하고 코를 보호하는 럭키 바이오터보링 ‘코고리’ 를 출시 인기리에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몸에 착용하는 코고리 물질로 만든 신종플루코마스크, 모자, 안대, 목걸이, 팔찌, 발찌, 가슴패드, 정력보조기 등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뢰도면에서도 인정할 만한 수준인데 천하종합은 21세기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지난 2003년 ‘100대 우수특허제품대상’에 선정되어 ‘최우수상’ 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은 이미 인정받은 기업이며 메르스 의심지역 각 기관 학교 병원 군부대에 1억원 상당 코고리를 선착순 기부한다. 문의 1599-1545, www.kogori.co.kr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