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에서 가장 큰 비용 부담 요인이었던 인건비 문제 해결책으로 ‘와우내국밥’ 창업이 주목받고 있다. 와우내국밥은

조리과정이 단순해서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고, 매장운영 또한 간편하기 때문에 초보창업자도 손쉽게 도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배달시장이 커지면서 홀 영업뿐만 아니라 배달로도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게 됐다. 특히 요즘 같은 불황기에는 대형 평수보다는 소형 평수로 승부를 걸어야 한다. 소자본으로도 충분히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 역시 예비창업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 온다. 최근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기존 브랜드와의 콜라보 창업 등 다양한 형태의 창업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 가맹점주가 새로운 아이템을 도입하거나 다른 브랜드로의 전환을 원할 때 본사 차원에서 적극 지원한다.

‘와우내국밥’은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원하는 메뉴만 상권 특성에 맞게 진행 할 수 있는 장점은 획일화와 통일성만 강조하는 여타 프랜차이즈와 확연히 다른 차별성과 경쟁력을 갖췄다.

쉽게 주문하는 스마트 오더 덕분에 매장 재고 관리도 쉬워 1인 창업 및 업종변경, 여성창업도 가능하다. 소자본, 소규모 창업에 적합하며 본사의 상권 분석 시스템과 가맹비,교육비,로열티 면제 시스템으로 엔데믹 이후 힘든 자영업계에 큰 희망이 되고 있다.

와우내국밥 관련 자세한 상담과 시식은 브랜드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