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소규모창업 ‘두만사’는 국산 연천콩만을 사용해 즉석에서 두부를 만들어 판매하는 수제 두부 전문점이다. 두부 제조 기계 제작 업체로는 유일하게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본사 두만사에서는 직접 기계 제작 및 원재료 콩을 유통 관리 하고 있다.

덕분에 중간 마진 없이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 수 있으며 품질 좋은 국산 콩 만 사용한다. 아울러 본사 차원에서 가맹점 교육 및 마케팅 지원을 아끼지 않기 때문에 초보 창업자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현재 서울, 인천, 수원, 세종,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목포, 울산, 포항, 제주 등 전국 각지에 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해외 진출도 앞두고 있다.

수제두부 전문점 프랜차이즈 브랜드 ‘두만사’는 상호 그대로 직접 국산 콩을 갈아 두부를 만든다. 매장에서 매일 아침 신선한 두부를 제조하여 판매하는데 가격 대비 품질이 뛰어나 인기가 높다. 이곳에서는 일반 두부 외에도 순두부, 연두부, 콩물 등 다양한 종류의 두부를 만나볼 수 있다. 또 계절별 특선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참고로 모든 재료는 본사에서 공급하므로 가맹점주는 따로 신경 쓸 필요가 없다. 따라서 초보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엔데믹 이후에도 배달 주문이 급증했는데 홀 매출 못지않게 쏠쏠하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맹 문의, 본사 방문상담 신청 등은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