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끄라인댄스 이현정 대표

호서대학교 라인댄스 지도교수를 역임했던 띠끄라인댄스 이현정 대표는 현재 미시즈(Mrs) 모델로, EMA 모델에이전시 전속 댄스강사, 엔터 소속 배우이자 모델, 그리고 시니어 모델 강사 등으로 활약하고 있다.

​현재 라인댄스를 생활운동으로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고 있는 이 대표는 누구나 라인댄스에 도전할 수 있도록 취미 또는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스트레칭, 자세교정 등 건강과 취미에 관심을 둘 만한 요소들을 중점적으로 교육한다. 특히, 스트레스와 중압감을 받는 여성들에게 있어서 라인댄스는 매우 효과적인 몸매 교정법이다. 땀을 흘리고 움직임을 표현해내며 즐겁게 즐길 수 있다.

이현정 대표는 “열정과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분야다. 낯선 분야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고 망설이기보다는, 용기를 가지고 도전한다는 마음으로 본 원의 문을 두드려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많은 사람이 이현정 대표의 아름다운 선과 손동작은 매력적이라고 한다. 오랜 시간 체득한 춤사위를 바탕으로 그녀가 무대 위에 있을 때면 숨죽여 볼 정도로 매력적이다. 선의 아름다움은 여러 모델에이전시로부터 구애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타고난 표정 연기로 CF 분야의 섭외도 늘어나는 추세다. 무용과 연기를 결합한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할 정도로 다양한 곳에서 그녀를 찾았다. 일일이 행적을 열거하기도 벅찰 정도로 대한민국 최고의 엔터테이너로 무용, 모델, 연기, 강사, 교수 등으로 왕성한 활동력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모습이 더 기대된다.

그리고 유명 한복장인과 디자이너 의상 모델로 발탁되거나 궁중코리아, 미시즈 모텔, World Power, SSA, 일본 제작 콘텐츠, 무용 영상 촬영, 등의 모델로 활발하게 활약 중이다. 이현정 대표는 다수의 쇼와 유튜브 채널 ‘미시즈 수다’ 등에 출연하며 성형외과 홍보대사 등 왕성한 활동력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모습이 더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