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가 어려울수록 소비가 줄어 성공 창업 확률은 힘들 수밖에 없다. 소중한 재산을 지키고 잘 되기 위해서는 엔데믹 시대에 맞는 아이템, 1인 가구 급증에 따른 적합한 트렌드 추세, 본사의 장점, 1인 영업이 가능한 소규모 창업 등 다양한 변수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선택이 중요하다. 즉 성공 가능한 프랜차이즈 아이템 선택이 갈수록 힘들어지고 있다. 유행보다 지속성 있는 유망 업종 선택이 중요하다.

특히 브랜드의 장점 중에 맛이 좋아야 결국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성공이 보장된다. 맛 때문에 단골 고객이 가맹점주로 이어지는 “마싯는 끼니”의 창업 스토리가 연일 화제다.

요식업 창업은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 시켜야 성공 가능하다. 특히 바이럴 SNS 활동이 왕성한 젊은 층 고객은 맛에 대한 적극적인 평가를 내리기 때문에 더 집중할 필요가 있다. 최근 가맹점 오픈이 이어지는 ‘마싯는 끼니’의 고객 후기 글이 초보창업자에게 도움 될 정도다.

돈코츠라멘의 뽀얀 국물 맛을 구수하고 깊은 맛을 느끼게 해주고, 계란, 오이, 크래미로 풍성한 연어롤의 부드러운 식감에 데리야끼와 마요소스 곁들여 풍미까지 느낀 글과 순두부 매니아들이 좋아하는 얼큰순두부우동까지 다양한 지역에서 매장 방문, 배달 등으로 맛을 본 고객들은 대만족을 하고 있다.

전 직원들이 직영점 관리, 가맹점 순회 , 메뉴 개발 등 현장 중심의 시스템 운영이 경쟁력 갖춘 맛과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

‘마끼’는 덮밥, 우동, 라멘, 롤 등 다양한 퓨전 메뉴에 분기별 가성비 좋은 신메뉴 출시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일본식 김밥천국의 컨셉으로 맛의 차별성이 경쟁력이다.

가맹점 대출 5천만원 지원 시스템과 최소 자금으로 오픈 및 업종변경도 가능하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맹점 개설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