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펫프르트 ” '10평대 창업 유망업종'으로 화제

펜데믹 이후 10평대 소형 매장을 기반으로 창업에 도전하려는 초보 창업자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중대형 매장의 경우 월세, 관리비 등의 고정비 부담 때문에 대형평수 창업은 꺼리는 창업자들이 많다. 10평대 소형 매장은 규모가 작아 소자본창업이 가능하고 고정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고객 입장에서도 작은 매장이 부담 없고 편하다. 추가로 급격히 오른 인건비 부담으로 소형평수의 무인 매장 아이템이 가성비가 좋다.

요즘 10평대 매장에서 뜨고 있는 창업 아이템은 과연 무엇일까.

가장 핫한 업종은 무인 반려동물용품 매장이다. 무인스토어는 소자본 창업시장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매출이 낮아도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이점 때문에 더욱 인기다. 젊은 세대들이 대면 접촉을 꺼리는 것도 무인스토어가 각광받는 이유 중 하나다. 무인이므로 24시간 운영이 가능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점은 덤이다.

최근 창업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펫프르트’ 는 연속 가맹점 오픈 행렬로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 펫프르트 ”는 ‘반려동물 무인편의점’을 통하여 고객과 반려동물의 행복을 추구하며 언제나 어디서나 고객과 함께 하는 반려동물 토탈케어 기업으로 눈여겨 볼만하다.

브랜드 관계자에 의하면 “ 소규모 매장에서 창업비 저렴한 주거지 지역 상권에 오픈 하며 24시간 무인 운영과 차별화된

제품 구성과 관리 시스템이 펫프르트의 장점이다.” 고 했다.

시장 확대, 수요 증가와 함께 무인, 유인, 24시간 , 콜라보 창업도 가능한 펫프르트의 경쟁력은 성공창업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에서 엔데믹 이후에도 눈여겨봐야 할 창업 아이템이다.

추가 상담은 홈페이지나 대표번호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