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비엔디 전문점 홈페이지 방문 시, 전 품목 특가와 사은품 증정 행사
송파·강동·관악·은평, 하남 등 수도권 9곳 매장에서 ‘천만 딤채 감사大축제’ 동시 실시

위니아 딤채 전국 판매 1위 전문점인 (주)한국비엔디(이하 ‘전문점’)가 전 품목 특가와 사은 행사를 진행하는 등 ‘김장철 맞이 동시세일’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구매 인기가 높은 ‘딤채, 냉장고 등’에 대하여 ‘1,000만대 생산 달성 기념 감사 대축제’와 함께 ‘2022 코리아 세일 페스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어 추가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이와 더불어, 전문점 홈페이지를 고객 친화용 서비스로 최근 전면 개편(PC•모바일 접속)하고, ‘고객감사 사은 행사’와 함께 ‘김장철 맞이 최신형 특가전’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를 맞이할 채비를 마쳤다.

업체는 그동안 소비자들이 고가의 가전제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하기에 부담이 있었고, 온라인 환경에서 내게 필요한 제품을 직접 알아보고 세심하게 비교해 보기란 더욱 어려운 것이 현실이었던 만큼 이제 전문점과 온라인을 잇는 ‘전국 판매 1위 전문점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를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수도권 9곳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년 이상 근무한 전문상담 직원이 배치되어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각 지점은 365일 정상 영업 중이며, 전국을 대상으로 온라인 상담 및 원하는 시기에 언제든 설치가 가능하다.

각 지점은 ▲송파구(석촌동, 송파동 2곳) ▲강동구(풍납동, 길동 2곳) ▲관악구(신림동, 봉천동 2곳) ▲은평구(불광동) ▲성동구(하왕십리동) ▲하남시(신장동) 총 9곳으로, 상세한 안내는 전문점 홈페이지와 포털 사이트에 ‘위니아 참참참’ 또는 ‘딤채 + 지역명’을 동시 검색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전문점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상담 예약 이벤트를 접수하고, 오프라인 전문점 9곳을 방문하면 할인 특가와 특별한 선물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구매 시에 전문 상담원과 빠른 연결을 통해 상담받고 오프라인 전문점에 방문하면 다양한 전시 제품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