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글로벌(주) 조란희 대표

커피 제품군과 아이들을 위한 칼슘젤리스틱, 그리고 홍삼 및 기능성 과채즙 제품 등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건강식품을 생산 유통해 온 인아글로벌(주)(대표 조란희) 이 자체 브랜드 ‘테티스커피(TETHYS COFFEE)’를 론칭하고 국내 백화점을 포함한 온·오프라인을 비롯해 미국, 일본, 베트남, 대만 등 해외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콜드브루 커피 원액을 액상형태로 스틱에 담아낸 ‘에스프레소커피블랙콜드브루(ESSPRESSO COFFEE BLACK COLD BREW)’ 는 커피의 맛은 물론 편리함과 고급스러움까지 더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집에서, 사무실에서, 나들이할 때 등 언제 어디서나 커피가 생각날 때면 소비자가 원하는 기호에 따라 아이스커피, 아이스라떼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것이 장점 중 하나다. 인아글로벌(주)의 커피 브랜드인 ‘테티스커피(TETHYS COFFEE)’ 는 모든 커피 제품을 스틱이나 파우치에 담아내 남녀노소 부담 없이 편리하게 마실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조란희 대표는 “식품의 대중화를 위한 안정성 확보 기술과 원재료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조제 기술력에 더해 모든 제품을 GMP(우수식품의약품제조관리기준)와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의 기준에 따라 생산하고 있다”고 밝히며 “커피 디자인 역시 MZ세대들도 좋아하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시중의 인스턴트커피들과는 차별성을 두고 있다.”고 귀뜸 했다.

 

 

제품을 식음해본 소비자 반응 역시 하나같이 뜨겁다. “멋진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를 한잔 마신 기분으로, 야외에서 커피가 생각날 때 마시면 딱!”이라는 반응들을 보여주고 있다. “아직까지 국내에 액상 스틱형 커피가 많지 않는 가운데 원료의 맛과 향을 잘 유지하여 쉽게 마실 수 있는 커피스틱을 출시해 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으로 에스프레소커피블랙콜드브루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비싼 전문점 커피에 비교해도 손색없는 퀄리티로 소비자들께서 많이들 찾아주시고 계셔서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언제나 고객을 가족처럼’ 이라는 고객가치 최우선의 신념으로, 한국하면 커피가 생각나도록 커피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싶다는 조란희 대표는 석유 한방울 나지 않는 우리나라의 주요 수출품 중 하나가 석유화학 제품인 것처럼, 커피 한 톨 나지 않은 곳에서 세계최고 수준의 커피를 수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