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의운전면허 정재헌 대표

누구나 운전면허를 편리하고 손쉽게 취득할 수 있는 신개념 실내운전연습장 고수의운전면허(제이에프파트너스 정재헌 대표) 가 22년 기준 83호점 런칭, 누적 고객 수 10만명 돌파와 실내운전연습장 시장의 70%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할 만큼 업계의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원동력엔 자체 시뮬레이션 개발 기술력이 가장 큰 비결. 이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시스템 업그레이드와 a/s는 물론 모션베이스 기술 탑재로 오르막길, 내리막길, 연석 밟고 올라갔을 때, 사고 시 등 실제 상황과 같은 차량 전체의 움직임 구현이 가능해 보다 생동감 있는 운전연습이 가능한 것이 차별화된 장점이다. 운전자가 시동을 걸었을 때 실제 차량과 유사한 진동은 물론 시험장 차량의 실제 차량 부품 사용과 전국 운전면허시험장의 모든 면허 시험 코스를 동일하게 구현해 운전면허 취득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있다.

이와 관련 시뮬레이터 특허 4건, 인증 10건 등 뛰어난 노하우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고수의운전면허는 코로나 시기임에도 오히려 매장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만큼 사회적 이슈를 받지 않는 사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적은 고정 지출과 높은 수익률은 물론 1인 창업도 가능할 만큼 적은 노동력으로 현재까지 폐업율 제로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국내 최대 카셰어링 업체인 쏘카와의 협업을 통한 고수X쏘카 안전운전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이 프로그램은 면허취득 1년 미만(만 21세 이상)일지라도 쏘카 이용이 가능하며, 해당 프로그램으로 운전 리마인드를 통해 안전운전을 유도하고 급하게 운전이 필요하거나 차량 렌트가 불가할 때 등 소비자들의 운전 불편함을 해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수의운전면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소비자 여러분 덕분에 4년 연속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실내운전연습장 브랜드로써 최고의 서비스와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며 운전면허 취득을 보다 안전하고 저렴하게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향후 안전운전과 초보운전을 위한 커리큘럼을 강화하고 키오스크 설치를 통한 비대면 무인매장을 본격화 하겠다고 밝힌 정 대표는 운전 관련 모든 서비스 제공을 위해 운전교육 콘텐츠 확장은 물론 5년 내 주식 상장, 2~3년 내 해외 수출을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으로 사업의 내실을 도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누구나 운전 고수가 되는 날까지~ 고수의 운전면허가 여러분의 든든한 면허취득의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