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니엘산부인과

박경원 원장 (사진출처-브니엘산부인과)
박경원 원장 (사진출처-브니엘산부인과)

행복한 성생활은 현대 사회에서 건강한 정신과 육체를 회복하고 유지하는 기초이며, 가정 화목의 근원이다. 해운대 엘시티몰 브니엘산부인과(원장 박경원)는 여성만을 위한 수술이 아니라 남성에 대한 배려를 포함한 기능적이고 예술적인 수술로 주목받고 있다.

그런 점에서 산부인과는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한 진료과목이기도 하다. 박경원 원장은 “여성 질이 노화되면 자존감도 낮아지고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불편함을 느끼기에 주치의를 두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한다.

박 원장은 질 관련 수술로 유명하다. 많은 여성이 질의 이상으로 생긴 불편 증상을 겪고 있지만 질성형 수술을 부담스러워하며 간과한다. 그러나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하고 안전성 인증을 받은 비수술적 시술로 치료한다면 삶의 질은 올라간다.

수천 회의 회음절개와 질식자궁수술을 집도한 박 원장은 소음순의 모양, 크기, 색깔, 피부 상태, 주름 등에 따라 맞춤 성형을 한다. 전신마취를 하지 않고 ‘정밀 국소 음부신경 차단술’을 이용한다. 또 레이저 수술로 통증과 출혈이 적어 수술 후 퇴원이 가능하다.

박경원 원장은 “질 성형으로 떨어진 성감과 약해진 성적 기능을 개선하고 질과 골반 건강을 회복시켜 요실금이나 질 탈출증 등의 질환에서 벗어날 수 있다”며 “성문제로 고민하지 말고 바로 전문의를 찾는 것이 행복의 지름길”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