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벤가구

인테리어 시장의 주 소비층이 온라인으로 이동하면서 스마트폰이나 PC에서 구매가 늘고 있다. 지벤가구는 홈페이지가 가구 전시장이다. 전 품목을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는 것은 물론 가구 배치나 활용 등의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지벤은 실용성과 기능성이 조화를 이룬 고유의 디자인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품질 좋은 가구를 생산 제공해 왔다. 신선하고 전문화된 디자인과 컨셉, 젊고 감각적인 가구를 만든다는 평을 받아왔다.

지벤에서 가장 사랑받는 가구는 ‘노르마니 LED 거실장’이다. LED 거실장으로는 지벤이 최초로 출시했다. 해마다 업그레이된 디자인과 품질을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다.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아름답게 연출하는 가구로 인정받고 있다.

그 외 덱스터 장식장과 천연무늬목 테이블도 사랑받고 있다. 2022 신뢰만족도 1위 인테리어 부문 브랜드 대상의 이유다. 올해로 3년 연속 1위다. 모든 지벤가구는 100% 국내에서 자체 생산되고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직접 생산해 불필요한 유통 과정을 줄여 경제적이다. KC 안전등급을 받은 목재와 포름알데히드의 방출량을 최소화한 자재만을 사용한다.

정상훈 대표는 “시간이 갈수록 마음이 가는 가구, 작은 이야기와 사랑이 있는 가구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명품 가구의 명성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