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테크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온열 뿐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탄소매트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주)원테크의 카보니 탄소매트는 탄소매트 전문제조업체의 경력을 통해 인정받고 있다. 탄소매트의 제품력은 물론 사후 A/S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기때문에 탄소매트의 경력을 꼭 확인 후 구매해야 문제발생 소지가 적다.

대다수 판매업체가 확인할 바 없는 10년, 20년의 부풀린 경력으로 과대광고를 하고 있지만, (주)원테크(회장 채수량)는 2006년부터 탄소매트만을 연구 개발해 탄소매트 원천특허를 가진 업체로 뛰어난 기술력과 소비자의 신뢰로 성장해 왔다.

또하나 탄소매트의 특징 중 하나인 원적외선이다. 원적외선 복사열은 몸 속 깊이 침투해 모세혈관을 자극, 신진대사를 높여준다. 원적외선의 이로운 효과를 위해서는, 탄소매트는 원적외선 방사율보다 방출량이 더 중요하다. 원적외선 효과는 탄소섬유에서 비롯된 것이기 때문에 탄소섬유의 질과 양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다.

(주)원테크는 세계적인 탄소섬유 전문기업 도레이사의 프리미엄 열선 12000가닥을 사용하여 나노 입자 굵기의 숯 발열선을 중심으로 5중 절연 처리해 전자파에도 안전하다. 또한, 대부분 업체가 내구성 저하로 연 1회의 세탁을 권장하는 불편함에 착안하여, 물세탁이 무제한 가능한 획기적인 5세대 카보니 탄소매트 상품을 공개했다.

내구성이 견고하고 튼튼한 YKK사 고급스냅을 사용하여 상단 커버면과 하단온열면을 완전 탈부착 분리가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상단커버면만 원할때마다 세탁할 수 있고 상하단을 분리 별도사용까지 가능하여 일석이조로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스마트폰 앱으로 탄소매트를 제어하는 IoT 탄소매트를 개발하여 집에 도착하기 전 스마트폰으로 탄소매트를 제어해 도착하자마자 온기를 느낄 수 있다. 시간예약, 좌우분리 온열제어(2인용)까지 가능하다. 채수량 대표는 “K-과학침구 제조 명가가 되도록 더욱 기술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