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문의 대표전화( 1668-1838)

한국은행의 기준금리는 연 2.25%(8월 금융통화위원회 기준금리 결정 이전 기준)로 단기간 내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면서 시장금리가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는 대출금리 급등세로 이어지면서 가계부채 부실화 속도가 빨라질 것이라는 우려가 제기된다.

올 상반기 기준 1860조 원에 달하는 가계부채 규모 역시 연간 국내총생산(GDP)을 웃도는 수준이다. 최근 한달새 은행권 주택담보대출(주담대) 변동금리의 기준이 되는 코픽스(COFIX, 자금조달비용지수)가 0.52%포인트나 오르며 3%대에 다가섰다. 금융권 전문가들은 우리나라가 가계부채 규모와 속도 면에서 전 세계적으로 가장 빠르다는 점에 우려를 표시하고 있다. 가계부채는 소비를 둔감하게 만들어 결국 자영업 위기로 이어지게 된다.

창업은 안정적으로 길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아야겠지만 브랜드의 유행과 전개가 예전보다 많이 빨라졌다. 수도권 브랜드가 지방까지 몇 년의 시간이 흘러 오픈 되었던 때는 아득한 과거가 되었고 지금은 몇 달이면 광역시까지도 동일 브랜드를 볼 수 있을 정도가 되었다. 유행보다는 유망 아이템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된다.

두부창업이 된다 싶으니까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다는 단순히 기계만 팔 목적으로 취급점 같은 형태로 영업을 하는 곳들이 많아 주의가 요구된다. 상권보호, 메뉴개발, 브랜드 홍보 등 창업필패 시대에 경험 없는 초보 창업자들을 시스템화된 진행으로 성공을 도와도 힘든 창업 환경인데 단순하게 전수창업 방식으로 기계만 팔게 되면 급변하는 시대의 소비자 니즈 파악이 힘들어 성공 확률은 희박해진다.

“두부만드는사람들(두만사)”는 특허로 바탕으로 자체 두부 제작 기계 공급, 품질 좋고 경쟁력 좋은 단가로 경기도 연천콩과 천연간수는 기본적인 제공 시스템이며 별도의 로열티도 없고 , 인테리어도 셀프로 가능하며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에서 ‘착한기업’으로 선정되기까지 하여 전국 100호점이 성업 중이다.

두부는 유행 아이템이 아닌 스테디셀러 같은 친숙하고 건강한 먹거리다. 두부기계 제작과 가맹 사업을 하는 유일한 프랜차이즈 두만사 추천 할만하다. 소자본창업, 소규모창업, 여성1인 창업에 적합하여 창업 문의가 폭증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맹 문의, 본사 방문상담 신청 등은 브랜드홈페이지(www.dubuda.com)또는 대표전화( 1668-1838)를 통해 가능하다.

신한은행에서 최대 5천만원 창업 대출도 가능하며 두만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맹 문의, 본사 방문상담 신청 등은 브랜드 홈페이지(www.dubuda.com) 또는 대표전화( 1668-1838)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