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김승현] 대체의학은 다양한 범위의 치료에 대한 철학·접근방법·치료법을 포괄하는 것으로, 의학교육을 통한 지식이 아니지만 병원 치료에 있어 도움을 주는 의학이다. 증상완화에서 치료를 목표로 하며 특정한 의학적 문제에서 인간에 관한 전체적인 것, 가정의 쉬운 처방에서 복잡하고 제조된 것, 매우 효과적인 것에서부터 해악이 큰 것 등이 있다. 그러나 그 효과에 대한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근거가 부족해 제도권 의료계에서는 정식으로 인정하지 않는 치료법이다.

박두연_대표
박두연_대표

최근에는 인체에 흐르는 에너지의 상태를 균형있게 맞춰 질병을 치료하는 대체의학인 기 치료가 있다. 대표적으로 ‘레이키요법’이 다양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면서 행복을 잃고 사는 현대인들에게 질병 치료는 물론 건강한 삶을 이끌어 주며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에는 현대라이프레이키인(IN)이가 있다. 초대 설립자인 박희준 마스터의 뜻을 이어받아 레이키의 정착과 대중화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박두연 회장은 데이터 과학자로 (양자)레이키, 양자파(quantum wave), 파동정보 양자포인트, (순간)양자 (좋은)양자 (기분업)양자등을 연구하며 확대 보급 기존의 주술적인(상징,어튠먼트) 부분을 보완하여 (세계 최초)고차원 언어 치료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박두연 회장은 “과학적 원리에 맞게 생체 원소비율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우리 몸을 구성하고 있는 산소, 질소, 탄소 등의 비율을 통해 의식 활성화 연구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기존 학설의 ‘레이키’는 우주 공간에 가득 차 있는 빛의 신령스러운 기운, 영묘한 기운등을 말하는데 이것을 현대의 과학적인 용어로 바꿔 놓는다면 의식, 에너지(비물질적에너지), 빛, 파동정보라고 할 수 있다. 레이키의 창시자인 일본의 고 우스이 미카오 씨는 우연한 계기로 그 실체를 파악했고, 그것을 필요한 때에 확실하게 끌어와 레이키요법가도 양성하고, 질병의 치료에도 이용했으며, 생활의 여러 방면에도 적용하는 방법을 개발했다. 박두연 대표는 “레이키요법은 질병으로 인해 심신이 약해져 있는 환자의 항상성 유지 기능, 신진대사 기능의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 평안감을 가져다 준다. 의학은 육체면에 나타난 결과의 세계에 접근해 가지만 레이키 요법은 질병의 원인에 접근해 가면서 치료효과를 촉진한다. 의학적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가 레이키요법을 함께 시술받으면 면역력 증진과 함께 치료 효과 또한 극대화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고 말했다.

현대라이프레이키인(IN)의 최근 연구내용을 살펴보면 창의적 수익모델 구현에 대한, 양자고양이, 양(전)자에너지, 반려동식물 가상(헬스)커뮤니케이션(양자대화법은 페이스대화법이면서 감정(감동)언어 융합축약어)에 대한 창작권, 그 중에서도 인체 및 반려동식물 구성 원소 유기질 무기질 산소 수소 탄소 질소등, 순환에너지(순환체계이론정립), 유전자가위기술, 자연치유력에의한 화학반응 법칙에 따라 가스전달(활성형 생체)물질들(활성산소, 이산화황, 황화질소, (아)산화질소, 황화수소, 황화탄소, 일산화탄소[원적외선등] 탄산등), 열(수빛,몸빛)화학작용, 특정단백질[열충격면역,(자기[감각])수용체등], 아데노신(아데노신3인산=미토콘드리아 텔로미어 동이화 작용 생체에너지 활성화등)), 전자장(송과체 (간뇌,뇌간)수용체 손과 뇌의 안테나 (슈만,대기)공명자기장, 광전기 광전압 ph), 이온(전자), 생체변화, 언어화프로그램(자체개발)알고리즘, 상호간 동조 센서 안테나 장치, 주파수 조절 장치등 (양자 창출)그리기 동작(소정(파장)주파수(창출), 문언, 확언, 문장 단어, 숙어, 한자 특정 다수 상징 도형 각도 멘탈스크린등)에 대한 우선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감단련법(지속성 레벨지도), 힐링에너지(열에너지등), 비타민D(수용체 유기질 무기질 아미노산 이온), 유황(황), 특정 동작연구를 통한 유전자스위치 ON/OFF 메이크업(코스메틱), 힐손 특허 건강마사지, 요가명상, 아로마향기, 최초(핸드코칭,터치)멜로디(원격,영상,픽처 접속)요법, 힐손 풍수 등을 온라인 및 특정 장소에서 구현했다. 또한 각종 신경전달물질(나이아신등), 생체시계원리(세로토닌, 비타민D, 멜라토닌), 호르몬들의 순차적 합성 규명연구와 더불어 최초 양자체조 양자(내외공)를 모아들이는 방법등 신지식 자동분자(이온화)현상 즉 이온전자 창출, (생체)주파수 활성화등 동종업계 상생 공생 로열티 메커니즘 강좌를 정기적 개최 하고 있다. 박두연 대표가 박희준 마스터와 함께 출간한 <치유하는 손 레이키의 신비속으로>라는 저서는 레이키의 역사, 레이키 요법의 모든 것, 레이키의 특수 기법, 셀프힐링 기법등 레이키 임상을 통한 자연치유력 및 좋은 유전자 활성화법들을 총망라되어 출간 후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박두연 회장은 현재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위한 비즈니스 기회창출을 목표로 다각도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박 회장은 “앞으로 이러한 연구를 지속해 대체의료 서비스를 통한 국민복지증진에 힘쓸 것”이라며 “다수의 수익모델별 특허 지식 및 지적재산권, 기술 특허용 저작권 확보하고 이를 통해 에너지능력을 발휘하는데 있어서의 개인차(내적정보, 환경 등)를 극복할 수 있도록 향후 데이터 분석연구를 통해 사업의 지속적 성장을 도모해 나가겠다.”고 의지를 표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