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도전으로 영어회화 업계 선도

42년 간 어학교육에 매진해 온 (주)민병철교육그룹이 운영하는 민병철유폰이 2022년 소비자 선호도 브랜드 대상 영어회화·전화영어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민병철유폰은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외국인 강사와의 1:1 수업을 할 수 있다. 또한, 수업전후 스스로 학습을 통해 영어 말하기 뿐 아니라 듣기·읽기·쓰기까지 영어의 4대 영역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민병철유폰은 ▲외국인강사 전원 TESOL(테솔) 자격증 수료 ▲업계 유일 수업 10분 전·취소 보강 ▲147 개 이상 과정 원클릭 무제한 구독 ▲세계적인 AI 영어발음 교정 솔루션 등의 업계 1위에 걸맞은 주요 서비스를 학습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민병철유폰의 1:1 영어회화 수업은 언제 어디서나 수업이 가능한 휴대폰으로 진행되는 만큼 음질은 수업에서 중요한 요소이다. 올해 민병철유폰은 학습자에게 최고의 음질을 제공하려는 끊임없는 노력의 일환으로 WebRTC 기술을 도입했다. 이어 업계 최초 100% 음질 서비스인 '굿클래스'를 론칭하여 수업음질을 완벽하게 보장하는 데 성공했다. 굿클래스는 민병철유폰만의 100% 음질 보장 서비스로, 학습자가 외국인 강사와의 1:1 수업을 진행한 후 수업 음질에 불만족할 경우 피드백을 제출하면 즉시 동일한 수업을 할 수 있는 수업 쿠폰을 자동으로 지급한다.

더불어, 민병철교육그룹은 지난 9월 민병철유폰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계최초 메타버스 화상영어 ‘유폰랜드’를 출시해 기대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한편, 민병철유폰과 유폰랜드는 학습자가 수강 전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무료수업을 상시 제공하며 각각의 웹사이트를 통해 무료수업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