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두기 해제 이후 훈풍을 기대했지만 세계 경제에 혹독한 겨울이 찾아오고 있다. 팬데믹(감염병의 세계적 유행으로 인한 글로벌 공급망의 붕괴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장기화로 인해 세계 각국은 인플레이션과의 전쟁을 치르는 중이다. 40여 년 만의 고물가에 미국은 강력한 긴축 정책에 돌입했고 이는 강달러를 부추기며 전 세계 금융 시장을 혼란으로 몰아넣고 있다.

경고음은 곳곳에서 터져 나오고 있다. 미국의 금융 정보 업체 네드데이비스는 글로벌 경기가 침체에 빠질 확률이 98.1%에 이른다고 예측했다. 2008년 금융 위기, 2020년 코로나19 사태 이후 가장 높은 확률이다. 우리나라는 국제통화기금(IMF)에 의하면 외환 위기나 금융 위기 때처럼 경제 위기가 재현될 가능성이 매우 낮다고 강조했다.

경제가 어려울수록 성공 창업 확률은 힘들 수밖에 없다. 소중한 재산을 지키고 잘 되기 위해서는 시대에 맞는 아이템, 인구 변화에 적합한 트랜드 추세, 본사의 장점, 1인 운영이 가능한 소규모 창업 등 다양한 변수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선택이 중요하다.

‘마싰는 끼니(마싯는 끼니)’ 는 브랜드명을 일본어 말다라는 뜻의 마꾸에서 온 마끼는 소재료와 함께 둘둘 마는 것을 의미하며 , ‘맛있다’와 ‘마끼’의 소리나는 음으로 브랜드명을 론칭 했지만 포탈에서 검색시 자동 맞춤법 오타로 인식 향후 ‘마싯는 끼니’로 병행 표기 후 정정 진행 중이다.

맛 관리를 우선으로 하는 기업 관리 시스템은 유지 관리, 신메뉴 개발 등으로 단골이 가맹점주가 되는 경우도 있고, 업종 변경으로 성공 하는 케이스 등 다양한 창업 스토리가 화제가 되고 있다.

‘마끼’는 덮밥, 우동, 라멘, 롤 등 다양한 퓨전 메뉴에 분기별 가성비 좋은 신메뉴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일본식 김밥천국의 컨셉으로 비교 될 수 없는 차별성이 경쟁력이다.

주거래 은행을 통해 가맹점 대출 5천만원 지원 시스템과 직영방문 시식도 가능하며 최소 자금으로 오픈 및 업종변경도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맹점 개설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