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견공간기획사무소 신성범 대표

‘이견공간기획사무소’는 상업공간의 인테리어 디자인 시공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업체이다. 인테리어 시공뿐만 아니라 브랜딩, 플레이팅, 로고 및 명함 디자인, 홍보·마케팅 전략 컨설팅 등 상업 매장 개점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아우르는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업공간을 다루는 데 있어 ‘이견공간’이 자부하는 이 같은 차별화는 바로 신성범 대표의 풍부한 경험에서 비롯된다. 건축학 전공자인 그는 대형 카페 프랜차이즈의 인테리어 분야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으며 직접 외식업 창업에 도전해 자영업자로서의 입장도 경험했다. 건축에 대한 전문지식과 관련 분야에서의 풍부한 정보를 토대로 건축물의 구조적인 문제나 시공 시 필요한 인허가 문제 등의 신속하고 정확한 해결에도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신성범 대표는 “상업공간의 주인공은 ‘고객’이다. 주거공간은 거주자를 중심으로 디자인하듯 상업공간은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을 중심으로 디자인해야 한다. 이 모든 전개는 주인과 상의하면서 고객을 중심으로 디자인 차별화를 두고 있다. 그동안 프랜차이즈와 상업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해왔다. 그 시간을 통해 다양한 경험이 쌓였고 주변에서는 감각적인 디자인 연출에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2023년 디자인어워드 수상을 목표로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