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환경이 급속히 변하고 있다. 하나의 간판으로 코로나 이후의 사업은 불안과 아쉬움이 남을 수 있다. 최소 두 개의 서로 다른 콜라보 형태의 컨텐츠 즉 홀, 배달 가능한 구성이라 야 창업 성공이 가능하다.

이런 이유로 창업보다 폐업률이 높은 상황에서 성공 창업 아이템 찾기가 쉽지 않다. 최근에 창업 시장에서 주목받는 ㈜ 장인푸드에서 론칭한 ‘장터가마솥’, ‘광수네 고깃간’ 의 브랜드를 눈여겨 볼만하다.

찬바람이 불면서 따뜻한 국밥 고객도 늘고 소주와 곁들여 홀, 배달 다양한 판매가 가능하며 곱창, 국밥, 막창, 감자탕, 해장국 등의 메뉴를 기존 매장에 접목시켜 판매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간판 부착과 메뉴 공급이 필수 조건이 아니고 필요시 기존 간판은 그대로 두면서 메뉴 추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홀 전문, 배달 전문 구분 없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맞벌이 및 1인 가족 증가에 복합 불경기로 외식이 줄고 홈쿡족이 늘고 있어서, 배달의 수요 증가와 함께 매장 오픈도 가능한 ‘장터 가마솥’, ‘광수네 고깃간’ 의 경쟁력은 창업비 부담도 줄고, 성공창업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에 단순 메뉴 공급도 더해져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끌 수밖에 없다.

소자본창업, 소규모창업, 배달창업 아이템에 적합한 ‘장터 가마솥’, ‘광수네 고깃간’은 배달창업, 업종변경이 가능한 가맹사업으로 요리 초보도 할 수 있는 원팩 시스템이고, ONE STOP 물류공급과, 창업비 또한 인테리어 없이, 주방기물 자체 구매에 간판 없이도 되는 시스템이라 홀, 배달 전문, 샵인샵 원하는 시스템으로 창업도 가능한데,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면제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추가 상담은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