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무엇보다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중요

현대인의 영원한 숙제 다이어트. 식이요법부터 각종 운동요법, 심지어 수술까지 다이어트를
향한 전쟁이 계속되고 있다. 최근에는 美를 위한 여성의 다이어트를 넘어 남성들까지 성인병예방을 위해 다이어트에 집중하고 있다. 흔히 쉽게 하는 다이어트는 각종 부작용을 염려하기 마련인데 최근 (유)아이에스(대표 김지연 www.is-korea.com 1544-1551)에서 선보이고 있는 다이어트식품과 프로그램이 부작용 없는 다이어트로 주목받고 있다.

 

아이에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이어트 식품들을 복용하고 체중 감량과 근육량 증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에 아이에스에서 새롭게 선보일 ‘아임쏙’은 키토산, 귤, 감초, 강낭콩 등 총 20여 가지 성분으로 구성되고 주성분인 녹차추출물(카데킨)과 가르시니아캄보지아의 경우 면역기능강화는 물론 항산화작용을 통한 인체활력증가와 식욕억제, 지방분해의 효과가 탁월하다는 평이다. 또한 생강, 알팔파, 키토산등 20여 가지의 성분들이 다이어트에 동반되는 부작용들을 상호보완 작용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이 외 구강에 뿌리는 것만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에스팁' 제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같은 제품들은 이미 아이에스 관계자가 미국 현지에서 직접 제품 관계자들을 만나 시용해 본 제품들로 임상효과 역시 신뢰받고 있으며 미 FDA 및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성 식품으로 허가된 제품들로 현재 국내에 수입하고 있다. 제품 복용과 더불어 본사와 전국 지사에 설치되어 있는 테라피실 역시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두 가지 만족을 전하고 있다.
아이에스는 매년 상·하반기 is렛미인 선발대회를 자체 시행하고 있는데 제품 사용자중 1달 동안 무려 11.8KG 가량을 감량한 사례도 확인되고 있다. 아이에스의 제품과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모두 ‘is플래너’를 통해 가능하다. is플래너는 고객 방문을 통해 부작용에 대한 반응을 먼저 체크한 후, 분석을 통해 정기적인 관리와 지속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is플래너들은 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실시하는 교육 이수자들로 대부분의 is플래너들은 효과를 직접 체험한 이들로 본인이 경험한 많은 팁으로 쉽고 신뢰 높은 효과를 전달해 주고 있다.
김지연 대표는 15여년 동 안 옷 가게를 운영하던 중 잦은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사 등으로 체중이 불어 건강에 적신호가 왔는데 우연한 기회에 이 제품들을 복용하고 효능을 직접 체험한 후 본격적으로 이 사업에 뛰어들었다. 현재 아이에스는 전라북도 군산에 본사를 두고 전국 각 지역을 대상으로 지사를 모집하고 있는데 현재 일본과 중국에도 지사가 있을 정도로 관심이 높다. 김 대표는 “향후 힐링테라피실 및 다이어트카페 운영과 건강기능식품 수입에서 직접 판매까지 계획하고 있다”며 이미 입증된 아이에스의 다이어트 제품과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이들이 활기찬 삶을 이어가기 바란다고"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