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여름은 아직까지 덥다는 생각을 크게 못했었는데,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날이 뜨거워지는지 점심때 밖에 나가면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살이 타는 느낌이네요.

오늘은 인터넷자동차보험 관련한 정보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무엇보다 혼자 알아볼 수 있다는 점이 좋은것같아요.

보험 가입은 사실 여러 보험사에서 견적 문자로 받아보고, 가장 저렴한 곳으로 가입하는 것이 정석이죠.

하지만 그렇게까지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서, 오늘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낮은 금액으로 자동차보험조회나 갱신/가입을 할수가있습니다. 가입할때 제일 부담없게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는 법을 알아두면 매년 간편하게 이용하실수있으니 도움되는 정보로 보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전화(cm)으로 가입시 일반적으로 가입하는것보다 저렴하게 가입할수있도록 각 보험사에서 ~다이렉트 라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평균적으로 20~30%의 보험료를 절약할수있다고 하기때문에 꼭 알아두시면 좋을것같습니다.

 

 

배너 눌러서 들어가시면, 기본적인 이름, 전화번호, 차종 만 입력을 하면 되는데요.

국내 자동차보험을 판매하는 손해보험사들을 모아놓아서 각각 사이트에가서 절차 거쳐서 하는 것보다 훨씨 간편합니다.

상담원분이 주행거리나 사고이력과 같은 정보들을 파악하시고 보험료 책정이 유리하게 된 곳부터 다이렉트 연결을 해주시고, 견적 문자로 보내주세요~ 한마디만 하면 문자로 오기때문에 별도 설명 들을 필요없고, 바로 본인이 견적을 받아서 비교해볼 수가 있습니다 !

가격보고 스스로 상품을 선택할수있고, 설계사분을 두거나 여러군데를 개인적으로 알아볼때만큼 시간을 뺏기지않아서 편한 방법입니다.

 

보장내용 설정이 같다면 보험료가 선택에 제일 큰 영향을 주기때문에, 무조건 여러개 보험사에서 자동차보험조회 견적을받고 그 부분을 살펴볼 필요가 있는데요

손보사 8개 회사 정도를 받아볼수있어서 좋고, 어느곳에 가입하겠다 하는것도 직접선택 사항이라는 점이 좋았습니다.

인터넷자동차보험 상품이 워낙 많다보니 파악도 힘들었어서 자동차보험조회도 가능하고 적용할수있는 할인특약을 알아볼 수 있다는 게 매력적인것같습니다.

 

 

 

지금 사고가 없는데도 보험료가 낮아지지않아 고민이시거나, 기존에서 혜택적인 부분을 못느끼셨다면 바로 받아보시면 좋을것같네요.
 
표준화된 가입 조건을 통해 산출했을때와 직접받아보는것과는 차이가 꽤 많이 납니다. 저는 이중에서 보험료가 가장 저렴한 1에서 4순위정도까지는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래전부터 쉽고 편하게 비교견적이 가능하여 이용하시는 분들은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이니 인터넷자동차보험 가입과 글을 보시는 분들도 이곳 저곳 전화하고 힘들게 보험 가입하지마시고 글 참고 하셔서 저렴한 다이렉트 보험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