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 인스타그램
아유미 인스타그램

24일 아유미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아유미가 오는 10월 30일 비연예인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아유미는 소속사를 통해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왔으며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서 행복하게 살겠다"고 전했다.

본부이엔티는 "소중한 인연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게 되었으니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기 바란다"라며 "아유미는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이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유미 인스타그램
SBS 자료

일반인으로 알려진 아이유 남편에 대해서는 알려진게 없다.

아유미는 슈가맴버 황정음과 함께 한동안 예능에서 활약을 했으며 신동엽과 KBS 해피투게더에서는 어눌한 말투로 높은인기를 얻었다. 하지만 무슨이유인지 돌연 일본으로 돌아가 방송인으로 활동했다. 

한편, 아유미는 2002년 슈가 1집 앨범 'Tell Me Why'로 데뷔했다. 이후 그룹 활동 외에 솔로 활동도 했다. 다시한국에서 왕성하게 활동중인 그녀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의 FC탑걸에서 골키퍼를 맡아 시청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아유미 인스타그램
아유미 인스타그램

 

본명 이아유미 (李亞由美, Lee Ayumi)

출생 1984년 8월 25일 (37세)

일본  돗토리현  돗토리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6cm, 47kg, O형

가족 부모님, 남동생

데뷔 2001년 슈가 1집 'Tell Me Why'

-본부이엔티 아유미 결혼관련 입장문

본부이엔티 소속 방송인 아유미가 오는 10월30일 비연예인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아유미는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왔으며, 많은 분들의 축복속에서 행복하게 살겠다"고 전했습니다.

본부이엔티 측은 "소중한 인연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게 되었으니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기 바란다"라며 "아유미는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이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