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AK

사진출처-법무법인 AK
사진출처-법무법인 AK

종합 법률 서비스를 하는 법무법인 AK(대표변호사 안종오)는 형사, 민사, 가사, 행정, 환경, 교통 사고 등 다양한 사건을 다루고 있다. 부장판사, 차장검사, 부장검사, 군판사, 군검사 출신 30여 명의 변호사와 해양경찰청장, 경찰 서장, 검찰 수사관 출신 등 오랜 경험과 실력을 고루 갖춘 전문위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AK는 형사와 민사가 동시에 연관된 사건이 오면 전담 TF팀을 구성해 처리하도록 한다. 분야별 법률 전문가가 유기적 협력 시스템을 구축해 신속하게 대처하기 위해서다. 경찰 수사 단계는 ‘수사의 첫 단추’와 같기에 경찰 조사 전 관련된 사실 관계와 증거 자료 등을 서면 제출해 유리한 판세를 형성한다. 전담 변호사와 경찰대 경찰서장 출신의 전담팀이 경찰 조사부터 빠짐없이 동행하는 것도 차별점이다.

2022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법률 서비스 대상을 수상한 법무법인AK는 분쟁 조정 본부를 구축해 소송 전 해결책을 제안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문성과 신속성을 갖춘 전담팀은 365일 24시간 의뢰인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의뢰인 입장에서 고민하며, 비밀유지 의무를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

법무법인 AK 안종오 대표 변호사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축적된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 의뢰인이 만족할 만한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시시각각 변화하는 사회상을 법률 서비스에 반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사진출처-법무법인AK
사진출처-법무법인AK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