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김승현 기자] 휴라이즈㈜ (대표 김동규) LP감성을 극대화한 미니어처 형태의 턴테이블 디자인으로 주목받았던 휴라이즈 HR-miniTurn을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HR-MT2’ 를 출시했다.

HR-MT2 는 전작의 LP판을 재생하는 듯한 감성과 인테리어적 효과는 유지하면서 상단 커버를 추가하여 휴대성과 디자인적 완성도를 높이고 기존 제품 대비 향상된 사운드 성능과 실속 있는 다양한 기능이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블루투스 5.0 칩셋 탑재로 신속하고 간편하게 모바일 기기의 음원과 연결할 수 있으며 USB, Micro SD , AUX등 다양한 음원 재생이 가능하도록 확장성을 높였다. FM 라디오 기능이 추가되어 오토스캔을 통해 [ 87.5-108.0 ] 라디오를 청취할 수 있으며 OUTPUT POWER (RMS) 5W의 작지만 강력한 출력을 자랑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HR-MT2는 외부 디스플레이를 통한 시간 설정 및 취침 기능과 무선 리모컨이 추가 되었다 리모컨을 통해 기기에 직접 접촉 없이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며 EQ모드 설정을 통하여 ROCK , POP , CLASSIC , JAZZ , BASS 중 원하는 EQ를 선택할 수 있으며 1800mAh리튬이온 배터리를 내장하여 Type-C 충전케이블을 통해 충전할 수 있다.  한번 충전으로 12시간 사용이 가능해 야외에서도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핸즈프리 기능을 통해 통화가 가능하다.

HR-MT2는 블랙, 화이트, 우드, 핑크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색상마다 모던함, 세련됨, 엔틱함, 발랄함 등을 테마로 하여 각기 다른 개성을 선보인다. 실내외 에서의 다양한 활용성과 더불어 감성적인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할 수 있다.

휴라이즈 HR-MT2 휴라이즈 홈페이지 및 각종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