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포스터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헌트’ 포스터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배우 이정재가 감독을 맡은 헌트가 다가오는 8월 1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2022년 가장 핫하며 화려한 첩보 액션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헌트’가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담은 공식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공개된 공식 2차 예고편은 대통령의 방문을 다급하게 막는 박평호와 김정도의 모습으로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갑작스럽게 날아온 총알들을 막기 위해 총을 겨누는 두 사람의 모습이 더해지며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스파이가 내부에 있다는 정보를 의심하는 방주경(전혜진)과 동림을 반드시 잡아내고 말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내보이는 장철성(허성태), 안기부 요원들에게 붙잡히며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대학생 조유정(고윤정)의 모습까지 한치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몰아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대통령을 시해하려고 한 스파이의 실체를 맹렬하게 쫓는 박평호와 김정도는 서로를 강력하게 의심하며 진실에 한 발자국씩 다가가는 한편, “난 네가 반드시 동림이라고 생각해”라는 대사와 함께 대립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돼 인물들 사이에 촘촘하게 얽힌 심리전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영화 태양은없다. 이후 24년만에 정우성과 이정재가 호흡을 마추는 영화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헌트’ 포스터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헌트’ 포스터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