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끼는 캐주얼한 분식과 고기 요리를 접목한 프리미엄 일식퓨전 분식프랜차이즈다.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들이 사랑 받고있지만 특히 직화스테이크 덮밥, 연어롤, 각종 라멘류 등의 인기는 배달앱의 리뷰에서도 호평이 이어질 정도로 맛으로승부하는 프랜차이즈라 할 만 하다. 업종변경으로 오픈 한 매장들의 대박 행렬은 초보창업자, 1인창업자, 남자·여자 소자본창업자, 소규모창업자 등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기존 분식집과 달리 유사 메뉴들이 없어 차별화돼 있으며 트렌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경쟁력 있는 메뉴들은 외식프랜차이즈 마끼만의 독보적인 레시피로 개발돼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까지 갖췄다. 이에 가성비가 좋은 음식이 호평 받는 현 추세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꾸준히 사랑받아 성수기/비수기 구별 없는 지속적인 수익 창출에 유리하다.

창업 시장은 전쟁터다. 차별화와 유니크한 경쟁력이 없으면 폐업률에 일조 하며 소중한 재산을 날릴 수 있다.

한국의 작은 창업 시장을 두고 대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들까지 된다 싶으면 유사 브랜드 출시와 과다한 홍보비로 아수라장이 되고 있는 상황에서 마끼는 초보창업자들에게는 든든한 방패막이 될 수 있다.

다시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 추세는 거리두기 부활로 배달의 시대로 귀환 될 수 있다. 배달, 홀 둘 다 강한 마끼는 전체 매장들이 지원금도 못 받을 정도로 안정된 매출로 맛과 수익 두 가지를 다 잡은 브랜드라 점주 만족도가 높다.

부산사상, 대구범어, 일산탄현 등이 오픈 예정이며 추가적인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시식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