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 카페의 창업 목적은 수익이다. 그러나 최근에 브랜드 추세는 과다한 시설비 투자로 가는 분위기로 실 소비자인 고객 만족 보다 인테리어에 무리한 비용 투자로 창업자에게는 큰 부담으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막대한 투자 비용은 회수에 긴 시간이 필요하며, 공사 후에도 인테리어 하자 보수 관련하여 본사와 시비꺼리가 많은 편이다. 인테리어 전문회사에서 론칭한 ‘불철주야 스터디카페’는 차별화된 전문가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이 돋보이는 공간 창조능력을 보여주며 업계에서 잘 알려진 인테리어 전문 기업이다.

‘불철주야스터디카페’를 론칭한 신간인테리어는 상가, 주거, 사무실 등 다양한 15년 경력을 바탕으로 최저의 창업비로 최고의 가성비로

진행을 하며 자금이 부족해서 중도 포기를 했거나, 본사 기준으로 무리한 인테리어를 강요해서 또는 많은 추가 시설을 요구해서 못했던 창업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불철주야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 처음에는 적은 비용으로 유혹 했다가 추가 공사로 창업자를 힘들게 하는 본사들 보다 불철주야는 일관된 비용으로 동일한 실 경비 창업이다.” 또한 “부담을 줄이고 점주가 원하는 스타일로 시공을 하며 상권에 맞는 구조와 디자인으로 최고의 효과를 보여준다.“고 했다. 기존 인테리어 각종 앱에서 견적과 만족스런 품질의 후기는 리뷰로 잘 알려져 있으며 프랜차이즈 본사에도 초기 론칭, 인테리어 리뉴얼, 업종변경 공사 등으로 협업 문의가 많은 편이다.

스터디 카페는 대부분이 창업비용이 인테리어 공사라 업체 선택은 A/S가 가능한 업체로 오랜 기간 전문적으로 일한 곳이 하자 보수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처리해주기 때문에 직접 공사를 하는 신간인테리어를 권할 만하다. 추가적인 상담과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