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진
희진

이달의소녀 희진이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그룹 이달의소녀(LOONA)의 서머 스폐셜 미니 앨범 'Flip That’의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그룹 이달의 소녀가 2022 여름을 정조준한 앨범 'Flip That’으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1년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매 앨범 새로운 기록들을 경신하며 거침없는 성장 모멘텀을 마련한 이달의 소녀는 최근 종영한 Mnet '퀸덤 2’에서 최종 준우승을 차지하며 존재감을 빛낸 데 이어 신보 'Flip That’으로 컵백을 예고해 그 어느 때보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신보 'Flip That’은 오나전체 데뷔 후 첫 여름 시즌 앨범으로 이달의 소녀만의 청량하고 몽환적인 색깔로 가득 채웠다. 그간 독보적인 세계관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이달의 소녀는 이번 앨범에서 여름과 걸맞는 싱그러운 매력을 입고 '서머퀸' 변신에 나선다.

동명 타이틀곡  'Flip That’은 하우스 기반츠의 곡으로 쉴 틈 없이 변하는 리듬과 다채로운 구성 속 이달의 소녀만의 밝은 에너지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Flip That", "뒤집어"라는 기사를 통해 '세상을 뒤집어 보겠다’는 소녀들의 당찬 포부를 담고 있고, 언제 어디서 듣더라도 이달의 소녀가 전하는 밝고 청량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2016년 데뷔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2018년 8월 완전체 데뷔한 이달의 소녀는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탁월한 음악적 역량과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으로 전세계 팬들의 지지를 받으며 더 성장하는 그룹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