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94마스크 전문 제조업체인 청연스카이(대표이사 박보령)는 자사브랜드인 프리벤트(PREVENT) 보건용 마스크를 홍콩의 전문 헬스앤뷰티숍 유통채널 " 사사 (SASA)"의 120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 입점시켜 향후 아시아 마스크 유통시장에서 좋은 위치를 선점하게 됐다.

 

현재 마스크 시장은 이미 한국 여러 브랜드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포화 시장임에도 불구하고 계속적인 기술 개발과 투자를 통해 프리벤트 KF94보건용마스크의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은 쾌거라 할 수 있겠다.

 

사사(SASA)는 1978년 설립되어 1997년도 상장 후 홍콩을 비롯해 중국, 마카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국가를 중심으로 약 28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 헬스앤뷰티 스토어이다.

 

청연스카이는 2020년 마스크제조업으로 설립된 이래 북미, 일본으로 꾸준히 수출을 진행해온 결과 설립 1년만에 중소벤처기업부의 수출두드림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청연스카이 관계자는 "해외 유통채널 입점을 적극 추진하며 한국마스크의 우수한 품질력을 세계에 널리 알려 K-방역물품 위상에 도움이 되고싶다"고 말하며 K-방역물품의 세계시장 수출 판로 개척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