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1인 창업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피자 프랜차이즈 '수타피자' 는 코로나19 여파로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이 극심한 침체기를 겪고 있는 상황에서 지속적인 가맹계약으로 성장이 예견되고 있다.

수타피자는 국내산 쌀을 많이 함유하는 전용 쌀도우를 사용하여 피자의 느끼함을 줄이고 담백함을 극대화하여 고객 1인이 보통 평균적으로 먹는 양에 두 배를 먹게 되며 이는 재방문으로 이어져 단골고객이 되는 경우가 많다.

밀가루 음식에 대한 자녀들의 아토피를 걱정하시는 부모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으며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전용 도우는 먹고 난 후 속이 편하다는 장점도 있다. 특히 신규창업자 대부분은 매장을 이용해본 구매 고객들이 가격과 맛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상담을 통한 창업으로 연결된 경우가 많다.

특히 수타피자는 동종업종대비 가맹점의 높은 마진율 40~45%를 제시하고 오픈중인 가맹점들 대부분이 만족하여 매장 영업 지속 년 수가 5년 이상이다.

물류 전체의 90% 이상의 공급으로 1인 창업, 부부창업, 가족창업에 적합하다.

전국 50호점이 영업 중이며 한시적으로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면제에 인테리어도 셀프 공사 가능한 시스템의 혜택을 제공하며 1인이 운영 가능한 키오스크 도입으로 가성비 좋은 소규모 , 소자본 창업으로 시스템을 재정비 했다.

체계적인 본사 교육 시스템은 초보창업자도 빠르고 쉽게 배울 수 있다. 추가로 본사 자체 상권 분석 시스템은 상가 계약 전에 도움 받을 수 있으며 창업보다는 성공에 초점을 둔 본사 경영 이념을 잘 나타내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