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품질과맛! 무한리필소고기뷔페 프랜차이즈!

대한민국 외식선호도 1위인 소고기전문뷔페 소풍(대표.김영애 www.sopoong.biz)은 파격적인가격에 최고급의 다양한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제공하여 음식업계의 이슈로 주목받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중 하나다.
성인1인당 16,500원으로, 최고급 소고기전문점에서나 맛볼수 있는 프라임급의 꽃등심을 비롯한 살치살, 갈빗살,LA꽃갈비등 소고기메뉴9가지와 질좋은 돼지고기메뉴 5가지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수제소시지,소고기떡갈비,과일야채샐러드등의 서브메뉴와, 소고기와 함께 쌈싸먹는 소풍웰빙막국수도 무한서비스 제공된다. 소풍이 1만원대 가격으로 최고급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무제한 제공할수있는 것은,
직수입 직거래유통과 20년이상 육류유통만을 전문으로 해온 그린축산만의 노하우 덕분이다.
과거 잠시 유행했던 고기뷔페가, 저가판매로인한 질 낮은 고기로 실패했었지만, 소풍은 미국산소고기중 최고등급만을 선별하여 공급하고, 서민층도 부담없는 적정가격으로 판매하여, 품질유지와 수익성을 동시에 지속시킬수 있다. 소풍(그린축산)김영애대표는 “가맹비와 보증금없이 현점포의 상황에맞춰 창업 할 수 있도록 초기 투자비용 거품을 제거했으며, 직수입 직거래 유통으로 공급의 안정성과 수익성을 보장하고, 전문조리장없이 운영가능하도록 메뉴얼을 제공한다”면서 “1년에 단한개의 가맹점을 모집하더라도 성공을 보장해줄 수 있는
믿음과 신뢰의 영업을 할것”이라고 말했다. 소풍(그린축산)은 현재 40~50평대의 중소형매장을 대상으로 제2브랜드인 최고급 소고기전문점“나무와소”를 런칭하여 추진중이다.

▲ 소풍 소고기이미지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