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간병, 요양, 임종, 장례, 묘지관리까지 완벽한 노후설계 “시니어 토탈서비스”

(주)평생건강(대표 강범희)은 평생회비 5만원으로 시작할 수 있는 노후 설계서비스로 사회공헌에 이바지하고 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2011 소비자 만족 히트상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주)평생건강이 선보이고 있는 시니어 복지 토털서비스는 간병과 가사 도우미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이고 임종 준비부터 장례서비스, 묘지 관리까지 인생의 마무리를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것이다. 노후 설계를 하기 위해서는 적지 않은 금액이 들어가지만 평생건강은 거품을 제거해 단돈 5만원으로 건강하고 풍요로운 노후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주)평생건강의 시니어 서비스는 살아생전과 임종, 장례, 묘지관리 까지 모두 아우른다. 살아서는 취향에 맞는 간병ㆍ가사 도우미의 방문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희망복지관’이라는 사이버 복지관을 통해 정신적ㆍ물질적 후원도 받을 수 있으며 노년층이 주로 복용하거나 섭취하는 건강기능 식품도 10%에서 최고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까지 준다. 특히 최근 관심이 높아지는 ‘바람직한 죽음’ 즉 웰 엔딩(well-ending)에 대한 배려도 섬세하다. 장례서비스 가격을 파격적으로 낮추고 납골묘나 묘지 같은 봉안 시설에 대한 분양가도 할인받을 수 있다. (주)평생건강은 전국 서비스망 확충을 위해 시도별 지사 설립을 지원하는 한편, 유능한 지사장을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