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브랜드 창업 시장은 위드코로나로 당분간 더욱 힘들 전망이다. 언택트 소비가 소비의 주류로 부상하면서 유망 창업의 기준이 빠르게 바뀌고 있다. 가맹 브랜드 사업 창업은 쉽지만 성공은 극히 일부에 해당된다. 이유는 무면허 운전처럼 경험 없는 분야를 전문 도움 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해 결국에는 교육비처럼 많은 비용 대비 소득 없는 결과로 사업을 접는 대부분의 코스로 끝을 보기 때문이다.

결과적으로 프랜차이즈 본사 창업과 성공의 확률은 많은 돈을 들인 광고나 차별화된 경쟁력이 필수가 되고 있다.

현재 가맹점의 매출 하락과 폐점은 고스란히 본사 위기로 이어진다. 상권 분석과 영업에 능통한 내부 직원이나 외부 조력이 가능한 협력업체가 필요하다.

가장 최근까지도 혼밥, 국밥, 만두, 두부, 스터디카페 등의 본사 영업 대행 및 괄목할 결과 창출로 업계 주목 받고 있는 “성공창업경제신문”은 손진현대표는 단순히 30년 경력보다 ‘창업상권분석지도사1급, ’부동산권리분석사1급‘ SNS마케팅전문가1급’의 검증된 자격증도 보유하여 본사 브랜드 성공창업을 도와주며, 추가로 제공 되는 서비스는 브랜드에 대한 보도자료 게재 및 운영에 대한 다양한 분야의 컨설팅과 가맹 영업,& 계약도 진행하는 컨텐츠를 제공 중이다.

추가로 인테리어, 주방기물, 주류사 등 신규 런칭된 프랜차이즈 회사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협력업체 셋팅도 가능하여 소규모, 소자본 창업을 하는 브랜드 본사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가맹 계약 작성은 기본이고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필요한 전문 협력업체도 세팅되여 더 이상 비싼 경비 낭비 보다는 ONE STOP 서비스가 가능한 ‘성공창업경제신문’에 주목 할 필요가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나 대표번호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