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침대, 흙침대, 숯침대 전용매트,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3D 통풍매트 출시...

돌침대, 흙침대, 숯침대 전용매트,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3D 통풍매트 출시...

 

 

“3D 통풍매트는 입체원단의 구조 및 특성은 그물망 형태의 두 개의 직물 사이에 완충사를 상, 하 조밀하게 구성하여 사용자의 지속적인 압력에도 내구성이 뛰어나며 충격 흡수 및 완충기능이 뛰어나 며 공기의 흐름까지 원활하여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
거북이표옥돌침대(주)장수구들(대표 김명호 www.jangsuoakdol.co.kr)은 옥돌침대, 흙침대, 황토침대, 숯침대 등을 전문으로 생산 판매하는 건강침대 전문 기업으로 돌침대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며 건강 침대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객 건강을 최우선으로 최고 품질의 기능성 침대를 선보여 국민건강 증진에 앞장서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품질에 대한 우수한 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거북이표 3D 통풍매트는 돌침대, 흙침대, 숯침대 전용매트로 독일에서 최초로 개발된 입체원단으로 새로운 핵심기술인 Warp Knilting 기술로 100% 폴리에스터 원사를 엮어 짠 3차원 입체구조의 신소재 첨단 패브릭 원단의 매트이다. 입체원단의 구조 및 특성은 그물망 형태의 두 개의 직물 사이에 완충사를 상, 하 조밀하게 구성하여 사용자의 지속적인 압력에도 뛰어난 내구성과 충격 흡수 및 완충기능으로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또한 복원력과 내구성이 강하고 그물망 형태 구조로 손쉽게 세탁이 가능하여 각종 찌든때 및 유해균으로부터 위생관리가 뛰어나며 친환경 제품으로 향균 및 항 알레르기 기능이 있어 아토피 환자에게도 유용한 제품이다.
끊임없이 탁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거북이표옥돌침대(주)장수구들은 제품의 질 향상에 집중하여 타사 돌침대와는 달리 2개의 열선을 배치하고 선두업체로서 책임을 진다는 차원에서 타사의 돌침대 제품도 사후수리를 해주는 등 품질관리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거북이표 옥돌침대는 복사열 방식인 특수 면상발열체 제품을 사용했으며 내부에는 단열재와 절연지, 특수보호필름, 수맥차단용동판, 음이온 방출 원단 등 20여 가지의 내장재를 사용해 정전기, 전자파 및 수맥 차단 등의 효과를 높여 전자파 차단·수맥 차단·허리통증 해소 등 온돌 고유의 성능을 살리면서 일반 열선 제품과 달리 복사열 방식을 사용해 원적외선 열이 체내 깊숙이 침투하는 것이 장점이다. 자연치유력을 증가시켜 질병예방과 치료에 효과적이며 산소 발생, 유해가스 및 냄새 제거, 새집증후군 예방, 아토피와 천식의 원인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항균·소취 작용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편백나무를 이용한 신제품은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인기 몰이 중이다. 1인용, 2인용, 소파 등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침대의 종류만도 20여 가지가 있어 원하는 종류와 디자인을 다양하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김명호 대표는 마천 제2분회 노인정에 편의를 위한 돌침대를 기증하고 다리에 장애를 갖고 있는 동네 주민에게 의료용 침구와 거북이표옥돌침대(주)장수구들의 돌침대 효능을 접목시켜 직접 제작하여 제공하여 지역사회 숨은 조력자 역할도 하고 있는 진정한 리더로 이슈가 되고 있다.
김명호 사장은 "모든 제품이 2년 무상 A/S가 되고 평생 A/S가 되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최고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해외(미국, 캐나다, 일본, 러시아 등에 수출)에서도 신속한 A/S 이용이 가능하다"며 “실용적이고 견고한 최고의 침대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며 연구 개발에 더욱 힘을 기울여 최고의 건강침대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거북이표옥돌침대(주)장수구들의 최고 브랜드인 거북이표 옥돌침대는 1990년 온돌이 주는 온열요법을 침대에 접목한 돌침대를 개발해 한국 전통의 잠자리 문화를 전 세계에 알렸고 ISO9001(품질) 인증, ISO14001(환경) 인증을 받을 만큼 우수한 기술력을 갖췄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