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과 안전성 입증, 네트워크 시스템체계 도입

나비성형외과 강차영 원장(의료서비스부문)
아름다움과 안전성 입증, 네트워크 시스템체계 도입

 

환자 개개인의 자연미를 살려 최대한 개개인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이끌어 내는데 주력하고 있는 나비의원(원장 강차영 naviclinic.co.kr)은 유명인들뿐 아니라 명성을 듣고 찾아 온 일반인들의 발길도 끊이질 않는다. 개원 당시부터 '환자 중심 경영'을 운영철학으로 '고객만족 최우선 전략'을 실천하며 높은 신뢰와 명성을 쌓아 대한민국 미용성형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미용성형의 목적은 환자의 부족한 아름다움을 충족시켜 외적인면뿐만 아니라 내적인 만족감까지 채워주는데 있다. 이것은 인체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이해하지 않고는 불가능하다. 무조건 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기보다는 환자가 가진 아름다움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환자 중심 진료로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나비의원만의 안전하고 체계적인 고객맞춤화 1:1 마취시스템, 정전 발생 시에도 안심 할 수 있는 무정전 시스템, 정확한 진단과 결과예측을 위한 첨단 3D CT, 철저한 위생관리를 위해 수술방진입시 에어샤워, 수술 전 후 안전체크를 위한 원격 중앙감시 시스템을 구축해 국제전역에서 우수한 안전성과 확실한 결과를 입증했다.
최근 최첨단 3차원 CT와 내시경 장비를 통해 얼굴과 코의 전체적인 조화와 함께 뼈의 골격, 크기, 비대칭 여부, 특히 코 재술이나 매부리코 및 휜 코의 정도와 수술 방법 등을 파악하여 정밀한 수술 계획을 세우고, 안전하고 정확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성형을 실시하면서 기능성 코 성형 문의가 늘고 있는 추세이다.

강차영 원장은“나비의 목표는 크고 잘되는 병원이 아닌 실력은 기본 바탕이 되고 끊임없이 연구하고 최선을 다하여 환자 한분이라도 감동을 줄 수 있는 진심 어린 진료로 환자와 함께 나아가는 병원이고 싶다.”며 “성형 및 뷰티 상담, 진료, 수술,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 환자분들이 진료 내용을 봐 쉽게 알 수 있도록 투명한 운영을 원칙으로 생각하고 정확한 수술 전 분석과 함께 철저한 수술 후 환자 관리 및 자료 분석을 통하여 가장 아름다운 얼굴 기능적이고 안정적인 얼굴 골격의 완성을 위해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나비미용성형그룹은 매년 정기적으로 선천성기형환자, 소년소녀가장 시술을 통해 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병원으로 거듭나고자 앞장서고 있다.

▲ 나비미용성형그룹은 매년 정기적으로 선천성기형환자, 소년소녀가장 시술을 통해 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병원으로 거듭나고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