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 제공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 제공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우리학교는'은 현재 세계를 킹덤에 이어 K좀비 신드롬으로 이끌고 있다. 

드라마에 캐스팅 된 출연진은 대다수 신인배우로 이뤄졌으며 극중 액션과 잘생김을 맡은 배우 '로몬'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처음 '지금우리학교는' 에서 보여지는 로몬의 모습은 샤이니 민호와 SS501출신 선배 배우 김현중을 닮아 매우 놀랐다. 큰키에 이국적인 마스크에 턱선은 김현중 동생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비슷한 외모를 갖고 있다.

극 후반으로 가면서 점점 닮은 골 배우의 모습을 벗어 던지고 로몬만의 연기력으로 드라마를 이끄는 모습을 볼수 있다.

로몬 본명은 박솔로몬(Park Solomon) 키 183cm에 A형으로 MBTI는 INFP이며 나이는 99년생으로 올해 22세다. 로몬은 우즈베키스탄에서 태어났으며 초등학교 5학년 때까지 러시아에서 살다가 한국으로 들어왔다고한다. 어릴적 꿈은 아이돌 가수였고 어릴 때 비보이에 꽂혀서 비보잉을 배웠다고 하는데 매일 연습하러 가고 실제로 비보잉 공연경험도 있다고 한다. 

로몬의 극중 모습만 보면 까칠하고 도도해보이지만 실제 성격은 털털하다고 한다. 특히 디테일한 연기를 위해 영화를 보거나 드라마를 볼 때 세 번씩 보는 열정을 보인다고 한다.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 제공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 제공

2016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 3 - 화성에서 온 소녀'를 통해 데뷔하였다. 이후 드라마에서 아역으로 출연을 하였고 2014년 TV조선 '백 년의 신부'에서 이홍기의 아역으로, MBC '전설의 마녀'에서는 고주원 아역', 2016년 SBS '닥터스'에서는 김래원의 아역으로 출연 경력을 갖고 있다.

연일 화제 속 지난 3일 소속사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넷플릭스 5일 연속 1위를 달리고 있는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의 케미킹 로몬 배우의 미공개 사진 투척"이라는 글과 사진이 올렸다.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 제공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속 로몬은 청청 패션을 완벽히 소화하며 약간의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또렷한 이목구비와 얼굴선이 비주얼을 돋보이게 만들었다.

이어 “효산고 꽃밭 속 수혁 청-청까지 잘 어울리면 어쩌잔말임...! #지금_우리_학교는 #혼자_오백번_짝사랑하고_오백번_차임 #오히려좋아”라고 덧붙였다.

로몬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수혁 역을 맡아 화려한 액션과 의리남으로 열연하며 내용을 이끌어가는 인물 중 하나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좀비들 피바다 속에서도 그의 빛나는 외모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 있다. 잘생긴 외모에 연기력까지 인정받는 배우 로몬의 향후 활동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 제공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