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금길세공소

경남 진주시에 위치한 정금길세공소는 귀금속을 직접 제작하고 백화점과 소매점에 유통하는 기업이다. 물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하여 개인에게도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정금길세공소의 제품은 지난 2021년부터 한국 인기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여 한국 귀금속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품질만족 가격만족 서비스만족까지 완벽하게 갖추어진 곳 이라 한번 찾은 손님들은 영원한 손님으로 남게 되는 것이다.

고객만족 인기 귀금속매장으로 소문나 있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정금길세공소는 1500만의 반려인 시대에 부합하여 세계 최초로 귀금속에 최적화된 반려동물 펜던트를 개발하여 국내와 해외 귀금속 시장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정금길세공소는 4차 산업혁명 핵심중 하나인 인공지능을 통하여 일부 귀금속을 디자인하고 제작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귀금속에 최적화된 반려동물 펜던트가 정금길세공소에서 시작된 이유가 여기 있는 것이다. 그래서 세계 귀금속 4차산업의 중심지가 대한민국이요 정금길세공소라 할 수 있다. 정금길세공소 김 대표는 세계 최초 귀금속에 최적화된 반려동물 개발자로 기록될 뿐 아니라 세계 귀금속 4차산업 최초 CEO로 기록에 남게 된다.

지난해도 한국인기브랜드大賞을 수상한 기록 만큼 모든 제품은 정금길 세공소 장인들의 열정이 담긴 철저한 수공 제품으로 명품 이상의 남다른 가치가 있다. 앞으로도 정확한 시간에 맞추어 귀금속으로 탄생시킬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