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치과 임플란트센터

아이디치과 이양구 원장(교정과 전문의)(사진출처-아이디치과)
아이디치과 이양구 원장(교정과 전문의)(사진출처-아이디치과)

삶의 만족도에 있어서 치아 건강이 차지하는 비중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2020년 기준으로 65~69세의 12.4%인 35만 명이 임플란트 시술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서구화된 식단과 불량한 양치 습관 등으로 치아 건강도 위협되면서 젊은 층의 임플란트 식재도 늘고 있다.

아이디치과는 검증된 장비와 첨단 시설, 숙련도 높은 의료진을 통해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임플란트센터를 구축했다. 치주과, 보철과, 교정과 등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학술적 지식과 임상 경험을 보유한 의료 인력을 갖추고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아이디치과는 1만 개 이상의 임플란트 식립 숙련도를 보유한 전문 의료진을 임플란트 센터에 배치해 전문성은 높이고 가격은 합리적인 수준으로 제공한다. 최첨단 장비 사용과 개인 맞춤형 진료를 표방하는 아이디치과는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오스템임플란트의 BA등급만 사용한다. 최고 수준의 BA등급은 생체 친화적이며, 우수한 골유착과 뛰어난 회복력을 갖추었다.

크라운도 신소재인 지르코니아 정품만 이용해 심미성과 깨짐 방지 등 재시술 가능성을 낮췄다. 개인 맞춤형 임플란트 수술을 위해 자체 기공소를 통한 1대1 맞춤 지주대 제공 등 최적화 프로세스도 매뉴얼화했다. 기성품 사용 시 잇몸과 보철물 사이에 공간이 발생해 이물질 침투로 잇몸 염증이 발생할 수 있는 단점을 개선한 것이다.

맞춤형 임플란트는 개개의 잇몸, 잇몸뼈, 치아 상태 확인 및 저작 습관을 고려한 최적화된 지주대다. 보철물 깨짐이나 부작용 위험 가능성을 최소화했다. 또한 임플란트 치료 시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디지털 모의 수술 시스템도 적용했다.

3차원 CT 진단과 디지털 수술 계획을 수립해 오차 없이 작은 구멍만 내어 임플란트를 식립한다. 상대적으로 회복이 늦은 장년층까지 부담을 낮춰 임플란트 치료를 가능케했다. 또한 무통 마취 시스템으로 치과 시술에 대한 두려움과 고통을 줄였다.

이양구 원장은 “임플란트는 치아의 교합 및 잇몸 상태 등을 고려해 진행해야 하는 고난도의 시술과정”이라며, “의료진의 시술경험 및 진단 장비 등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