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 서재탁 기자] 마라탕 브랜드 그러지마라탕은 배달 전쟁이 치열한 사당동에 직영점을 오픈했다. 쟁쟁한 경쟁자들과 일전을 치루면서 고객들의 감동 후기는 상위랭크에 입성 할 정도이며 성공적인 매출로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마라탕은 호불호 메뉴로 알려져 있지만 그러지마라탕은 한국인의 기호에 맞게 맛을 맞추고, 가맹점주도 관리하기 편한 식재료 구성과 원가 구성으로 안정적인 성장이 예상 되고 있다.

위드 코로나에 홀보다는 배달 매출이 높아진 특성에 맞춘 구성과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한 매장 한 메뉴 보다는 샵인샵도 가능하게 하여 식사가 가능한 자체 브랜드 ‘더한끼’와 앙상블로 영업도 가능하다.

하루 정도면 원팩으로 공급해주는 식재료의 편리성으로 교육도 되며 별도의 추가 인테리어 없이 바로 영업 가능한 장점으로 배달, 업종변경, 샵인샵을 원하는 창업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