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랜턴과 블루투스 스피커를 동시에!

[한국미디어뉴스통신=김승현 기자] 휴라이즈㈜(대표 김동규)는캠핑 인기에 발맞추어 캠핑용 감성 블루투스 LED랜턴 스피커 ‘HR-SL200’을 선보인다. HR-SL200은 캠핑 아이템이 핫 한 요즘 유행에 맞춰 엔틱 하면서도 전혀 촌스럽지 않은 현대적 감각을 접목한 디자인으로 나무소재와 글라스 소재를 적절히 배합하여 야외에서 한층 더 분위기를 살릴 수 있으며 어느 곳에 두어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완성도를 자랑한다.

HR-SL200은최신 블루투스 5.0칩셋을 탑재하여 안정적인 음악환경을 제공하며 3W출력에 360도 전 방향을 고르게 사운드를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풍부하고 감비로운 음색을 보여준다. 3단계 모드의 불빛은 고정모드, 모닥불 모드, 강약조절 모드로 구성되어 있어 각자 원하는 밝기와 강도로 불멍을 즐길 수 있으며, 불멍 뿐만 아니라 실내조명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감각적 인테리어 활용에도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야외에서 급하게 핸드폰 배터리가 부족할 때를 대비해 보조 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5200mAh의대용량 배터리 용량이 내장되어 있어 비상시에 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C-Type 전원을 이용해 빠르고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

휴라이즈 HR-SL200은 실. 내외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캠핑장에서 무드 있고 감성적인 낭만의 캠핑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는 감성 블루투스 LED랜턴 스피커 제품이다. 현재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신년 맞이 출시기념 구매후기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