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사진제공=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한국미디어뉴스통신]노재성기자=중랑구에 위치한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범)에 국민건강보험공단 중랑지사 사회봉사단의 특별한 송년선물이 도착하였다. 바로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쌀10kg 30포가 그것이다.

이번 후원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중랑지사가 지역 내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지원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되었으며,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의 저소득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찾아가는 송년행사가 진행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함께 참여하게 되었다.

전달된 쌀은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에서 관리하고 있는 중랑구 내의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이번 후원을 통하여 어르신들이의 경제적 어려움을 절감하는 데에 조금아니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중랑지사 사회봉사단에서는 매 년마다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으며,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과는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 해온 바 있다.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의 김종범 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운데 이번 후원이 연말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하여 사랑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국민건강보험공단 중랑지사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