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단말기 전문기업 넷페이

이미지출처-넷페이
이미지출처-넷페이

비대면 문화가 일상화되면서 결제 방식도 바뀌고 있다. 핀테크는 이제 생활 전반에 속속 들어와 있다. 현금은 사라지고 거의 카드와 페이가 주거래가 되고 있다.

업체들은 오류가 적고 빠르게 결제가 되며 카드 관련 용품 구입이 수월한 곳을 찾기 마련이다. 결제 시스템이 안정되어야 소비자들의 불만이 없고 효율적으로 일이 돌아간다.

30년 노하우 카드단말기 전문회사 넷페이(대표 조성문)는 소상공인을 위해 신용카드단말기를 온라인 비대면으로 설치 판매하고 있다.

쇼핑 스토어를 운영해 온라인상에서 간단하게 무선단말기, 스마트폰 카드리더기, 유선 카드단말기, 행사용 임대단말기, 용지, 금전함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여러 제품을 서치해 제품을 대조해 보고 업체에 맞는 적합한 단말기를 선택할 수 있다.

소비자들의 솔직한 리뷰도 선택에 좋은 정보가 되어 준다. 최근 무점포로 이동하면서 사업하는 1인 기업가들이 늘면서 휴대가 간편하고 편의성 높은 단말기 수요도 늘고 있다. 넷페이는 관련 사업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시장을 점유해 나가고 있다.

넷페이의 단말기를 사용할 경우 부담없는 월 관리비, 용지 무료(승인 건수 대비), A/S 1년 무상 점검, 실시간 매출 확인 웹사이트 제공, 현금 영수증 가맹점 무료 등록, 자동입금 서비스 무료, 제로페이 가맹점 무상 신청, 삼성 및 LG페이의 결제가 가능하다.

넷페이 조성문 대표는 “온라인 비대면 판매로 안전하게 구입하고, 본사에서는 콜센터를 강화해 업체에서 서비스 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