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푸르농

사진출처-푸르농
사진출처-푸르농

겨울이 깊어지면서 건강관리에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우리 몸의 체온이 올라가면 그만큼 면역력이 올라가 겨울철 건강도 챙길 수 있다. 겨울철 건강관리를 위해 우리 몸을 따뜻하게 하면서 원기 회복을 돕는 건강식품의 소비도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푸르농(대표 박지은)은 건강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따뜻한 물이나 우유에 타서 마시는 온기쌍화는 푸르농만의 진공 건조 기술로쌍화 농축액의 수분은 없애고 생강, 대추, 작약, 당귀 등 10가지 쌍화차 재료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살린 쌍화 분말에 감초와 말티톨로 건강한 단맛을 더해 건강하고 맛있는 쌍화차를 즐길 수 있다.

또한 830만포 이상 판매된 푸르농의 스테디 셀러인 모까매는 합성첨가물은 전혀 넣지 않고 우리 땅에서 자란 국산 서리태와 어성초, 그리고 맥주효모만으로 만든 고소한 서리태환으로 맛뿐만 아니라 안전을 위해 320종 농약 잔류 검사와 대장균 검사 및 금속성 이물검사까지 마친 안전한 제품이다.

박지은 대표는 좋은 농산물을 선별하기 위해 각 농가의 재배 방법과 성향, 지역별토질의 특징, 각 작물의 특성과 종자마다 다른 맛까지 세심하게 파악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푸르농은 제품의 시작인 원료의 중요성을 최우선으로 하기에 국내 유명 식품회사와 제약회사에서도 이곳 원료를 찾고 있을 정도로 신뢰가 높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