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배우 정예서
신인배우 정예서

영화사피어나(매니지먼트 피어나) 소속으로 1996년생 161cm, 44kg 정예서. 데뷔작 2019년 웹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에서 ‘이수정’ 역에 출연했으며 당시 매력적인 얼굴과 신인 답지않은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짧은대본에서는 호석(오세현 분)의 연인 예나(정예서) 역할로 출연하였다. 작중에서 예나 역할의 캐릭터는 뭔가 자기 주관이 불분명하고 이리저리 끌려다니는 여학생을 연기하는데, 보는 사람은 정말 저런 사람이 실제로 주변에 있으면 답답하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연기를 잘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작년 2월 정예서는 자신의 SNS에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랑해요 연세”라는 글과 함께 졸업 사진을 인증하며 연세대학교 간호학과를 졸업한 엄친아로 등극했다.

신인배우 정예서
신인배우 정예서

그녀는 '공익광고경기도 청년수당 공익광고', '마약 오남용 공익광고' 등 다수의 광고에 출연하였고 독립영화 '하루', '선물', 2021년 '리멤버일제강점'기 소녀'. '간이역복도 여학생' 영화에 참여했다.

최근 청춘 드라마 '학교 2021'에 정예서는 이효주역에 캐스팅되며 다시 주목받았다.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과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라고 한다. 출연에는 김요한, 추영우, 조이현, 황보름별 등 여러 배우들이 함께 출연 할 예정이다.

‘청춘스타 등용문’으로도 잘 알려진 '학교'시리즈는 1999년 첫 방영 이후 지금까지 다수의 스타를 배출하며 KBS 대표드라마로 자리 잡았다. 오는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정예서의 배우로서의 성장을 기대해본다.

신인배우 정예서
신인배우 정예서
신인배우 정예서
신인배우 정예서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