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주)케이엔비

[한국미디어뉴스통신]노재성기자=‘몰튼 브라운(Molton Brown)’이 공식 자사몰을 오픈하며 한국 내수 온라인 채널 공략을 본격 돌입한다고 밝혔다.

(주)케이엔비(대표 : 주은규)가 공식 수입&판매하는 브리티쉬 프래그런스 럭셔리 브랜드 몰튼 브라운 공식 자사몰은 국내에 소개되는 모든 제품들을 카테고리 또는 향 별로 한 눈에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코로나 시대에 맞게 별도의 대면 시향 없이도 고객의 감성을 분석하여 가장 어울리는 향을 추천해 주는 몰튼 브라운만의 ‘프래그랜스 파인더(Fragrance Finder)’ 프로그램을 통해 나만의 맞춤 향을 추천 받을 수도 있다.

또 몰튼 브라운은 자사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시즌에 맞는 향을 제안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달의 프래그런스 체험 이벤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지난 8월 19일 SSG닷컴에 입점, 주요 바디 및 핸드 케어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배쓰&샤워 젤 10가지를 하나에 담아 한정 수량으로 기획된 ‘디스커버리 배딩 컬렉션’은 행사 노출 하루 만에 완판 될 만큼 인기가 뜨거웠다. SG닷컴 오픈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구매 단위 별 몰튼 브라운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추가적으로 더 많은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케이엔비코스의 몰튼 브라운 관계자는 “지난 7월 중순 서울신라호텔 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에 이어 오픈 마켓 입점 및 자사몰 오픈으로 그동안 직구를 통해서나 해외에서만 만나보던 인기 제품들을 서울 뿐만 아니라 전국의 고객들도 이제는 편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면서 “SSG닷컴 입점과 공식 자사몰 오픈을 시작으로 여러 온라인 판매처에 추가로 입점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점차 넓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