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노하우, 가정용 돔 사우나 ‘원조’ 자부심

30년 노하우, 가정용 돔 사우나 ‘원조’ 자부심

가정에 사우나시설을 설치하기란 보통일이 아니다. 가격도 그렇고 별도 시설을 설치해야 하는 등 번거로워 엄두 내기가 힘들다.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주)은성전자(대표 여길동 www.healthroyal.co.kr)는 가정에서도 손쉽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로얄 스마트’로 건강을 생각하는 요즘 웰빙족에 각광을 받고있다.
가정용사우나 제조 30년의 노하우가 담긴 ‘로얄 스마트’는 원조답게 기술력부터 차별화된다. 기존 일반 사우나가 밀폐된 공간에서 100℃ 이상의 고온공기 對流방식으로 힘겹게 땀을 내는데 반해, 공기소통이 원활한 돔형 사우나 기에서 50℃ 전후의 輻射방식인 저온으로 일반 사우나 이상의 땀을 낼 수 있도록 고안된 히트상품이다.
열에 의한 부담이 적은 복사열에 의한 저온사우나로 원적외선이 몸 속 깊이 스며들어 건강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체온을 1도씨 올려 면역력을 높일 수 있고 피부가 손상되거나 땀구멍이 이완돼 피부탄력이 떨어지는 일이 없다. ‘로얄 스마트’는 해외에서 더 많이 알려져 있다. 현재 13개국에 원적외선 돔 사우나를 수출하며 가정용사우나 분야에서 독보적인 아성을 구축하고 있다.
(주)은성전자 여길동 대표는 “열중독이나 호흡곤란을 일으키지 않고 심장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설계됐기 때문에 남녀노소 두루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며 “머리는 차갑고 발은 따뜻한 상태를 만들어주는 ‘두한족열’ 효과를 소비자들이 직접 느낄 수 있는 체험전시장도 별도로 마련해 두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