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거실서재가구 전문기업 ‘에든가구’

에든가구, 웅진리더스북, 알라딘 책을 읽자 공동 캠페인 제휴

 
아이디어 제품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혁신 가구기업 ㈜에든가구(공동대표 구명화·정태연, www.edeunfurniture.com)가 독서문화 진흥을 위한 캠페인에 나섰다.

에든가구는 웅진리더스북, 온라인서점 알라딘과 함께 ‘책을 읽자’ 캠페인을 펼친다. 독서량 감소와 디지털 문화에 자리를 빼앗기고 있는 독서문화를 다시 일으키자는 취지로, 3사가 공동으로 홍보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분기 단위로 홍보를 진행하며 3사가 공동으로 사은품을 준비하여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다량의 책장과 책을 동시에 선물하게 된다.

에든가구와 알라딘은 지난 2008년에도 ‘지식인의 서재’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웅진리더스북이 함께 참여해 규모와 영향력이 당시보다 더욱 커져 독서인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에든가구 정태연 대표는 "3사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이 더욱 많은 독서인들이 독서계몽 운동에 참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미래를 이끌 우리의 아이들이 책과 가까워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근 에든가구는 ‘에든파파’ 캐릭터를 개발하여 대한민국 아빠의 마음으로 한국의 자원인 아이들의 독서진흥 홍보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화성시청과 가구 기부 제휴를 통해 지역독서문화계몽에도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 가구기업 ㈜에든가구가 독서문화 진흥을 위한 캠페인에 나섰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