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도어 세트, 피노 밸런스 중문 등 선보여… 도어 및 중문 라인업 확대

▲우딘HAUS의 히든도어세트(사진=우딘)
▲우딘HAUS의 히든도어세트(사진=우딘)

인테리어 건축자재 전문 기업 우딘의 인테리어 브랜드 '우딘HAUS'가 2021년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히든도어 세트, ABS 도어 세리프, 리얼엠보 프리미엄 도어, 타원타공도어, 피노 밸런스도어, 피노 커튼월 3연동 도어 등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의 도어, 중문 제품에 집중됐다. 이 외에도 몰딩 및 시트, 인테리어 보드 등 전반적인 생산 제품에서도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 중 핵심 제품은 ‘히든도어 세트’다.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히든도어는 도어의 양옆과 윗면을 모두 일체화 한 것으로, 간결하고 정돈된 느낌이 특징이다. 특히 우딘HAUS의 히든도어 세트는 본체와 코너몰딩, 보드 및 마이너스 걸레받이 등 세트로 구성됐다.  

중문으로 인기가 있는 피노도어 라인의 신제품도 눈에 띈다. 피노도어는 알루미늄 슬림도어로 모던한 디자인으로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 피노 밸런스 도어는 특수한 시스템을 적용. 도어 개폐 시 회전반경을 50% 축소해 공간 활용과 실용성, 그리고 안전성을 높였다. 피노 커튼월 3연동 도어의 경우 슬림한 프레임에 복층 유리를 적용해 흡음성과 단열성을 극대화했다. 

우딘 관계자는 신제품에 대해 “트렌드를 반영해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우딘HAUS만의 제품 라인업을 탄탄히 하는 데 중점을 뒀다”면서 또한 “시그니처도어, 제네로 도어 등 우딘HAUS의 시그니처 제품을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1신제품을 포함한 우딘HAUS의 다양한 제품은 우딘 홈페이지 E-카탈로그 또는 전국 대리점에서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