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샴푸 ‘알지쓰리 사포닌 샴푸(RGIII 사포닌샴푸)’가 2021 대한민국 브랜드가치평가 1위 대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탈모완화샴푸 알지쓰리 라인은 연간 1억 병 이상을 생산하는 코스모코스에서 제조와 판매를 직접 담당한다. 코스모코스는 지난 2011년 KT&G가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면서 600억 원에 인수해 선보인 화장품 브랜드로, 한방 화장품을 주력으로 내세우며 ‘다나한’, ‘비프루브’, ‘꽃을든남자’ 등을 선보인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유통 마진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알지쓰리 사포닌샴푸는 누적 판매량 50만 병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국내 최초 천연화장품 인증을 받은 천연탈모샴푸로서 탈모 개선 임상시험을 통해 탈모 완화 기능을 입증했다.

탈모방지샴푸 알지쓰리 사포닌 샴푸는 특허 기반의 독자적인 기술이 반영되어 부드럽고 풍성한 사포닌 버블을 만든다. 이는 두피스케일링에 도움을 주어 비듬샴푸로도 주목받고 있으며, 두피 각질제거에 좋은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해 부담이 적다. 또한, 콩 섬유가 함유되어 모발에 미세 겔을 형성해 모발 컨디셔닝 효과를 함께 느낄 수 있다.

탈모예방샴푸 알지쓰리 사포닌 샴푸는 민감성 두피용과 지성 두피용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재구매율 100%를 달성했으며, 만족도 5점 만점에 4.7점을 기록하는 등 반응이 뜨겁다.

업체 관계자는 “여성탈모부터 남성탈모까지 남녀 구분 없이 탈모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고 있다.”라며 “이에 두피와 모발 고민을 동시에 해결하고 성별에 관계없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천연샴푸이자 탈모샴푸 알지쓰리 사포닌샴푸를 런칭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