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휴대폰 시장 공략
LG전자가 6월 유럽 주요 국가를 시작으로 북미, 아시아, 중남미 등 글로벌 휴대폰 시장에 ‘L-Style’ 디자인을 적용한 ‘옵티머스 L5’를 출시한다.
LG전자 ‘L-시리즈’중‘옵티머스 L3’와‘옵티머스 L7’은 각각 지난 3월과 5월에 유럽, 아시아, 중남미 등 40여 개의 주요 국가에서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옵티머스 L5’는 9.5mm의 슬림한 두께로 휴대성이 좋다. 안드로이드 최신 운영체제인 아이스크림샌드위치(ICS)와 4.0인치 HVGA 해상도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크고 선명한 화면으로 동영상이나 웹브라우징 등을 즐길 수 있고 차별화된 멀티태스킹도 가능하다.
또한 메모, 저장, 공유가 가능한‘퀵 메모(Quick MemoTM)’기능을 적용해 스마트폰을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용자 경험(UX)도 한층 강화했다. 퀵 메모는 사용 경험자들이 호평하는 기능으로 별도 애플리케이션 구동 없이 어떤 화면에서도 손가락만으로도 기록할 수 있다.
‘L- Style’ 디자인은 전면이 떠 있는 것처럼 보여 실제보다 더 얇게 느껴지는‘플로팅 매스 기술(Floating Mass Technology)’, 모서리각을 강조한 사각형의 얇은 디자인, 금속 느낌의 세련미, 따뜻한 가죽 질감의 뒷면 커버 등이 특징이다.
정연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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