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검물산 김남조 대표

프레스, 용접, 금형, 조립 등 금속가공 제조업을 주력으로 한 삼성공업에서 출발, 자체 브랜드 육성을 위해 지난 4월 ㈜진검물산을 설립한 김남조 대표가 러브앤라이프밸런스를 추구하며 캠핑용품에서부터 생활가전, 생활공구, 기타 금속가공 제품 등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우리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한 안전과 배려 그리고 품질의 가치를 기치로 고품질 생활용품을 출시해온 ㈜진검물산은 최근 휴대용 가스버너 ‘러브앤라이프밸런스(러라밸 구이바다)’를 런칭,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캠핑문화를 선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대표 김남조

이 제품은 평범한 저가형 가스버너가 아닌 고품질의 명품 브랜드를 추구하며 오는 3월부터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섰다. 그동안 많은 시험과 연구과정을 거쳐 ‘러라밸’을 출시한 김남조 대표는 오랫동안 쌓아온 금속가공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급 캠핑 트랜드에 맞는 틈새시장은 무엇일까? 라는 고민 끝에 차별화된 캠핑장비로 승부수를 던졌다. 이번에 개발된 휴대용 가스버너는 저가의 수입 제품에 비해 국산 원재료로 제작되어 국산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디자인 역시 최근 트랜드인 감성캠핑 느낌을 잘 살려 2,30대 여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제품 이미지

특히 제품 출시를 위해 캠퍼들로부터 직접 불편한 점들을 피드백 받고 시장에 나와 있는 기존 제품들의 고객 불편사항들을 꼼꼼하게 모니터링하고 분석, 개선해 제품을 완성시킨 점 역시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한다는 호평을 받았다. 제품의 구성은 본체와 전골팬, 구이팬, 그릴, 꼬치, 가방을 기본으로 열확산판, 기름받이, 냄비받침대까지 갖춰져 있으며 특히 기름이 잘 빠지기 위해 보조다리를 추가한 점과, 사용 시 기름받이가 떨어지지 않게 클립을 달아놓은 점, 보관하는 가방 역시 고품질 자재를 사용해 세워서 보관할 수 있도록 해서 공간 활용도를 높인 점 등 소비자를 위해 세심하게 신경 쓴 부분들이 제품 인기를 끌게 되는 원동력이 되어주고 있다.

현재 러라밸 구이바다 휴대용 가스버너 제품은 100% 국내 제조 및 국산 부품 사용을 바탕으로 2년 무상 A/S가 가능하고 그 이후는 수수료 지불 후에 부분 부품교체도 가능하다. 제품 구입은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해 향후 전국 캠핑매장에서도 쉽게 구매가 가능하며 뛰어난 내구성과 디자인 그리고 고객의 입장에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 앞으로 휴대용 가스버너 시장에서 캠핑족들의 필수품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